conscript

런던 – For the Connoisseur

런던 – 바로 그 이름의 웅장한 공명은 역사와 힘을 암시한다. 밤낮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들은 계속된다.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지저분한 모노폴리 보드인 이 도시는 똑같이 흥분을 돋우고 위협하며 자극하고 자극하는 도시다.

제3세계와 제1세계, 운전기사와 거지, 완고한 전통과 자랑스러운 초현대적 세계를 혼합한 세계적인 카지노사이트 혼합물이다. 하지만 어떻게 해서든 – 여왕과 소년 조지, 보우 벨과 빅벤, 밀레니엄 돔과 2012년 올림픽 사이 – 이 모든 것이 함께 한다.

런던에서 외식을 하는 것은 매일 새로운 소식과 함께 개인적인 평결을 전달할 수 있게 해 준다. 런던은 밤새도록 술 마시고, 먹고, 춤추는 신나는 장소들로 넘쳐나고 있다. 수도에서 외식을 하는 것은 더 이상 음식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가장 높은 질서의 예술 형태다.

론돈스의 요리 실력을 높이 평가하기 위해, 한 때 영국인들이 살기 위해 먹고 사는 동안 프랑스가 먹기 위해 산다는 것이 이해되었다는 것을 상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찐 푸딩과 삶은 새싹들이 트위드 앤드 플란넬 옷을 입은 영국인들에게 여전히 매일 먹혀들었을 때, 변화는 더디었다. 사람들이 생각했을 때…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