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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 체력 향상

더 좋은 선수와 더 중요한 것은, 더 좋은 팀이 더 긴 시간 동안 더 빠른 속도로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피트니스와 선수 체력은 프로팀과 파트타임팀을 구분하는 것으로, 특히 무승부를 위한 중간지대가 없는 FA컵과 같은 경기에서 전부 또는 무승부를 할 때 더욱 그렇다. 축구에서의 체력 훈련은 단지 시즌 내내 체력을 기르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파티일 뿐이다. 선수는 공을 유지하고 경기에서 이기려면 힘이 필요하며 이는 선수가 90분 동안 경기장을 질주하고 가속하며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워밍업은 부상 예방을 위한 필수적인 부분으로, 당신의 스타 플레이어가 일주일에 7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리고 그가 부상을 입었든 입었든 간에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체력과 민첩성을 향상시키려면 그 자리에서 5분간 조깅한 뒤 높은 무릎, 힐 플리크, 점프잭, 그리고 5분간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라. 당신은 안전놀이터 또한 아령이나 저항 밴드를 사용하여 프레스 업, 스쿼트 스러스트, 측면 상승, 크런치, 덤핑, 앉아서 아령을 사용하여 서 있을 수 있다. 연속적인 속도로 달리는 대신, 무작위로 달리기, 조깅, 스프린트 하는 일과 일과를 섞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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