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cript

검색 엔진 마케팅 – 스폰서 광고를 통한 노출 증대

아무리 훌륭한 제품이나 웹 사이트를 잘 설계했다 하더라도, 아무도 보지 못한다면, 당신은 어떤 것도 팔지 못할 것이다. 네가 거기 있다는 걸 사람들에게 알려야 해. http://AdWatcher.com의 보리스 모르드코비치에 따르면, 검색 엔진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노출시키는 방법이다.

검색엔진 마케팅의 주요 유형 중 하나는 클릭당 유료 광고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키워드와 구문을 사용하여 항목을 검색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광고가 어떤 키워드에 표시되기를 원하는지 입찰한다.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고, 당신은 검색 엔진 회사에 명목상의 가입머니 수수료를 지불한다.

수익을 위해 자신을 포지셔닝

대부분의 검색엔진에서는 최고 입찰자가 1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광고가 나올 곳을 조절할 수 있다. 주요 검색 엔진들이 이 광고를 수십만 명의 파트너에게 배포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목표는 상위 3위 안에 드는 것이다. 1위 자리는 교통량이 가장 많지만, 2위 또는 3위 자리 조사 결과 전환율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난 후에 가는 것이 좋다. 구매자들은 옵션을 원하기 때문에 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